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15
연예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 발매

기사입력 2011.06.15 17:49 / 기사수정 2011.06.15 17:4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콘서트북을 최초로 발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지난 2010년 8월 진행된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SUPER SHOW 3'의 서울 공연 현장을 담은 콘서트 화보집이다.
 
이번 콘서트 북에는 멤버들의 공연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고화질의 콘서트 현장 사진은 물론, 그동안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대기실 장면 등 다양한 미공개 사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멤버들의 에필로그 문구 및 친필 사인이 수록 되어 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사진 엽서 14매까지 선사해 팬들을 위한 '슈퍼주니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따라서 공연에 참가했던 팬은 콘서트북으로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며,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한 팬도 사진을 통해 현장의 뜨거웠던 열기를 체험 할 수 있다.
 
고급 양장 제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번 콘서트북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슈퍼주니어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멤버 전원이 직접 사인 한 콘서트북을 선사한다.
 
예약은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스24, 리스뮤직, 애플뮤직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30,000원이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을 기획한 다날 관계자는 "콘서트에서의 감동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데뷔 이후 첫 콘서트북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등 생생한 고화질 화보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멤버들의 무대 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사진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UPER SHOW 3'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펼쳐진 '슈퍼주니어'의 3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쏘리쏘리', '돈돈' 등 남성미 넘치는 무대는 물론,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고백'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UFO타운(ufotow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슈퍼주니어 ⓒ SM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