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15
연예

김종민, 기계체조 능력자였네…'코어왕' 신지와 고난도 요가 도전 (뭉뜬)

기사입력 2023.07.04 09:26 / 기사수정 2023.07.04 09:2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뭉뜬 리턴즈'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곡소리로 가득 찬 플라잉 요가 현장이 공개된다.

4일 첫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 코요태 편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태국 치앙마이로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플라잉 요가에 도전한다. 

이번 여행에서 운동을 원하는 김종민과 신지를 위해 가이드 빽가가 플라잉 요가 체험을 계획했다. 그러나 고난도 동작을 요구하는 플라잉 요가 선생님의 수업은 끝이 날 줄 모르고, 코요태 멤버들에게 예상치 못한 요가 지옥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플라잉 요가 수업이 시작되자 기계체조를 배운 적 있는 김종민은 “나 체조했었잖아”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하지만 이내 끝없이 반복되는 스트레칭 지옥과 이어지는 고난도 동작에 그는 “아임 다잉(죽겠다)”을 외치며 멀미를 호소하는가 하면 “선생님 잘못했어요”라고 수업 중단을 애타게 부르짖는 지경에 이르러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반면 다년간의 필라테스로 균형이 다져진 신지는 놀라운 코어 힘을 자랑하며 고난도 동작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흔들림 없는 편안한 ‘신몬스’의 모습으로 단숨에 요가 에이스로 등극한 신지는 놀라운 플라잉 요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코요태 멤버들은 단체 고난도 동작에 도전하고, 현장은 순식간에 곡소리와 비명으로 가득 찬다. 넋이 나간 표정의 빽가와 말 못 할 고통을 호소하는 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이들은 선생님이 요구한 동작에 성공해 플라잉 요가 지옥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은 4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