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2
연예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정규 편성…이지혜·크리스티안 MC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29 11: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돼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7월 17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대한민국 거주 외국인 200만명의 시대, 다양한 외국인 친구들의 좌충우돌 한국 정착기를 그린 리얼리티 관찰 예능이다.

코로나19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으로 방영된 뒤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지난 12월 파일럿으로 방송됐다. 외국인들의 ‘찐 일상’으로 K-컬쳐의 진면목을 보여줘 호응을 얻었고 정규 프로그램으로 단장해 돌아온다.

MC로는 파일럿에 이어 크리스티안과 이지혜가 확정됐다.

이지혜는 한국살이 중인 출연자들을 향한 공감을 부르는 리액션과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다.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은 한국살이 베테랑으로서 초보 한국살이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꼰대’스러운 모습을 보여 재미를 선사했다.

이지혜와 크리스티안의 남매 못지않은 티키타카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이끌어왔던 만큼, 이어지는 정규 프로그램에서도 검증된 호흡으로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정규 편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살이의 이모저모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채워 돌아올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월 17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