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55
연예

제로베이스원 첫 단독 리얼리티, 200여 국가 및 지역서 선판매

기사입력 2023.06.22 15:3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을 만난다. 

첫 방송 전부터 일본·미주·동남아·대만·태국 등 글로벌 유수 플랫폼에 방영권 선판매를 확정하며 국내외적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먼저 일본 로컬 OTT 플랫폼인 유넥스트(U-NEXT)와 엠넷 재팬(Mnet Japan)을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 


‘보이즈 플래닛’ 때부터 국내 못지않은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낸 일본 팬들과 더 가깝게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넥스트는 오는 26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일본어 자막판 VOD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원활한 시청을 도울 계획이다.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는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PCCW의 범지역 OTT 플랫폼 뷰(Viu)를 통해 아시아, 중동, 남아프리카공화국을 포함한 16개 지역 시청자를 만난다.

‘보이즈 플래닛’부터 ZEROBASEONE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던 태국은 현지 TrueVisions가 독점 TV 편성을 확정했고, 대만에서는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 전부터 글로벌 유수 플랫폼에 '캠프 제로베이스원' 방영권 라이선스가 판매되면서 ZEROBASEONE의 리얼리티 예능을 향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데뷔 전 완전체로 출격하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멤버들의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전망이다.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2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net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