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7
연예

씨네Q, '스파이더맨' 스페셜 티켓으로 '100번째' 라인업 완성…기념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3.06.21 10:21 / 기사수정 2023.06.21 10:2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씨네Q가 시그니처 굿즈인 ‘스페셜 티켓’의 100번째 라인업을 기념해 오늘(21일)부터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스터, 스페셜 에디션 등을 통해 굿즈 맛집으로 화제된 씨네Q는 2021년 관객의 관람 경험을 극대화하고, 시리즈로 제작돼 소장 욕구까지 자극하는 ‘스페셜 티켓’을 런칭했다. 

작품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전면에 활용하는 스페셜 티켓은 ‘내 손안에 간직하는 영화 기억법’이라는 컨셉으로 대표 굿즈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21일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로 스페셜 티켓의 100번째 라인업을 완성한 씨네Q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메인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씨네Q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첫 번째는 현재 본인이 소장 중인 스페셜 티켓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스페셜 티켓 콜렉팅 인증 이벤트’로 스페셜 티켓 100편을 돌아보고 , 관람 추억을 관객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로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N차 관람 이벤트’로 100번째 스페셜 티켓의 주인공으로 씨네Q에서 N차 관람을 한 관객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마지막으로, 스파이더맨 관련 코스프레를 하고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를 관람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 게시글을 올리는 ‘코믹콘 in 씨네Q’도 진행된다. 각 이벤트 별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관객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헤드셋을 증정한다.

또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스페셜 티켓 인증만으로도 특수관인 리저브관과 일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씨네Q의 리저브관은 합리적인 가격과 개별 파티션,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다채로운 극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씨네Q 프로그램팀 이주현 매니저는 “씨네Q 스페셜 티켓이 100번째 라인업을 런칭할 수 있는 원동력은 작품마다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이기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는 씨네Q만의 시그니처 굿즈를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 = 씨네Q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