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1 19:11 / 기사수정 2011.06.13 14:38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고(故) 서지원과 박용하에게 미안함 마음을 전했다.
김준희는 최근 tvN '러브송'에 출연해 "지원이가 하늘로 떠나기 4시간 전에 나와 함께 있었다. 헤어질 때 뒷모습이 쓸쓸해 보였지만 그 당시에는 많이 위로해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김준희는 또 "(박)용하는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가장 좋아했던 친구"라며 "나는 용하에게 내 힘든 얘기만 했지 정작 들어주려고 하지 않았던 것 같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가수 아이유가 방송에서 섹시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달고나'에는 아이유의 사촌 언니가 출연해, 알려지지 않았던 아이유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사촌 언니 장은서 씨는 "아이유는 중학교 때 일주일에 5번 이상 노래방을 갔다"고 말하며, "사실 아이유는 노래보다 댄스 실력이 굉장하다"고 폭로했다.
이에 아이유는 거침없는 웨이브 동작을 선보여,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춤이 끝난 뒤에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수줍어하는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아이유에게도 이런 모습이" - 아이유는 못하는게 없다. 진짜. 삼촌팬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다 있었어. // ID : coco****
▶ "왠지" - 아이유와 섹시댄스는,,, 먼가 좀 안 어울리는 듯, // ID : ghod****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아이유, 방송에서 짝사랑남과 재회
▶ '치어리더 변신' 아이유, 피겨 동작 '스파이럴' 성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