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18
연예

강력계 에이스 경수진 "화산 폭발 직전의 긴장감" (형사록2)

기사입력 2023.06.15 14:47 / 기사수정 2023.06.15 14:4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형사록 시즌2'가 강력계 에이스 이성아로 돌아온 경수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의 경수진이 강력계 에이스 형사 이성아로 돌아와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배우 경수진이 분한 이성아는 어떤 흉악 범죄나 사건도 척척 해결하는 것은 물론 사건을 끝까지 쫓는 집념의 소유자로 시즌​1에서 택록과 함께 친구를 쫓았던 강력계 형사 후배다. 

그런 그가 이번 시즌2 시작과 동시에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이한다. 누군가와 통화하는 듯한 경수진은 위험을 감지한 듯 급하게 몸을 돌려 건물 밖으로 뛰어나가 순간의 긴박감을 느끼게 한다. 

이처럼 시즌2에서도 경수진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치며 강인한 형사 이성아 캐릭터를 완벽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경수진은 "시즌2는 화산이 폭발하기 직전의 긴장감이 응축된 느낌이다. 계속 긴장을 초래하고, 이런 부분들을 분명 재미있게 보게 될 것이다"​라며 스릴감 넘치는 시즌2의 시작에서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 열연을 선보일 것이라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한 이야기를 예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형사록 시즌2'는 오는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