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12
연예

BTS 정국 "10주년 별거 있나 20주년 가보자" 화끈한 소감 [전문]

기사입력 2023.06.14 10:3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국은 14일 오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지난 13일 그룹의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을 남겼다.

정국은 "무수히 많은 걸 아미(팬덤명)와 같이 해왔고 너무 길었다 싶기도 한데 눈 깜짝하니 이미 10년이 지나가버렸다"며 "이렇게 눈 깜짝할 새에 10년이 지났다는 건 그만큼 나한텐 즐거웠다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재미 없고 행복하지 않고 안 즐거우면 막 시간 엄청 느리게 가지 않나. 아미 덕분에 눈 깜짝할 새에 벌써 10년"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정국은 "나는 이제 아미 없는 삶은 상상도 못한다"며 "10주년 별거 있나 20주년 가보자"라는 글을 끝으로 화끈하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10주년을 자축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최근 10주년을 기념해 'BTS PRESENTS EVERYWHERE' 슬로건 아래 FESTA(2023 BTS FESTA)를 개최, 팬들과의 축제를 진행 중이다. 

이하 정국이 남긴 글 전문

다들 감동적으로 썼구마잉 ...
나는 뭐 어떻게 쓸까하다가 나답게 씁니당 ㅎ
분명 무수히 많은 걸 아미와 같이 해왔고 너무 길었다 싶기도 한데 눈 깜짝하니 이미 10년이 지나가버렸네용 ?.?
하나하나 어땠는지 뚜렷하게 기억은 잘 나지 않아요
좋고 행복했던 일도 많았고 슬프고 울었던 적도 많았던 것 같은데 그게 막 선명하지가 않네요 ..

물론 하나하나 끄집어내 보면 다 알긴 알텐데
항상 현재만 바라보는지라 과거를 빠르게 잊는 게 버릇이 좀 된 것 같아요 흑 .. 형들은 막 다 기억하든데 .. 근데 나도 말하면 알아요 !!! 그냥 그 .. 잠시 쉬고 있는 기억이 된 거지 ! 다아아아아 이 전정국이 마음속에 있답니다 ㅎㅎ
또 이렇게 눈 깜짝할 새에 10년이 지났다는 건 그만큼 나한텐 즐거웠다는 거지 ! 재미 없고 행복하지 않고 안 즐거우면 막 시간 엄청 느리게 가잖아요 !
아미 덕분에 눈 깜짝할 새에 벌써 10년이에요 !!!
10년동안 함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
앞으로도 우리 아미들 건강하게 방탄도 건강하게 서로 사랑하며 찬찬히 찬란히 걸어갑시다 :)
나는 이제 아미 없는 삶은 상상도 못한다 ㅜㅜ
근데 글 쓰면서 느낀 건데 나도 가만 보면 성격이 많이 바뀐 것 같애 흠 ..

암튼 결론

10주년 별거 있나 20주년 드가보쟈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