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45
연예

'윤남기♥' 이다은, 명품백이 몇 개야…"굴리고 비 맞고" 막 쓰네

기사입력 2023.06.06 17:32 / 기사수정 2023.06.07 17: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다은이 다양한 명품 가방을 추천했다.

5일 이다은은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통해 '내돈내산 한 번 사면 후회 없을 제대로 뽕 뽑는 가방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다은은 "저번에 제가 가방 추천 영상을 찍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다"라며 명품 위주의 가방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다은은 "조금 고가일 수 있다. 하지만 제가 들어본 결과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제품들로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명품 브랜드 G사의 미니백에 대해 이다은은 "이 화려함이 캐주얼한 느낌과 만났을 때 은근히 괜찮더라"라고 만족했다. 반면 "기스가 많다. 스크래치에 약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다은은 B사의 가방을 최애 가방으로 꼽았다. 이다은은 "유행 안 타고 고급스럽고 흔하지 않다. 저는 이 가방을 드시는 분을 한 번도 못 봤다"라고 자랑했다.

이어 이다은은 '돌싱글즈2'에서도 사용했던 C사의 가방을 언급했다. 이다은은 "정말 튼튼하다. 가방을 들고 다니면서 넘어져도 보고 굴러도 봤다. 근데도 멀쩡하다. 그리고 이 컬러를 추천드리는 게, 5년을 쓰면 변색이 있을 법한데 안 변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 가방으로 비도 맞아봤다"라고 가방의 튼튼함을 강조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