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18

[이 시각 헤드라인] 최소라, 옥주현 이어 유관순 코스프레 사과, 허이재 임신 9개월 '7월 출산'

기사입력 2011.06.09 20:52

백종모 기자

6월 9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뮤지컬 배우 최소라가 유관순 코스프레에 대해 사과했다. 최소라는 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직접 사과문을 알렸다. 해당 사진은 2010년 핼러윈데이에 옥주현이 동료 뮤지컬 배우들과 찍은 사진으로 7개월 전에 옥주현의 트위터에 올라왔다. 처음에는 옥주현이 비난을 받았으나, 실제 유관순 열사로 분장한 최소라에게도 비난이 이어진 바 있다.
 
▶ '유관순 코스프레' 옥주현 이어 당사자인 최소라도 사과
 


뮤지컬 배우 최소라가 '유관순' 코스프레를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최소라는 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죄송합니다"는 제목의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최소라는 "연예인도 배우도 아닌 그냥 음악을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인 제 입장에서 어떻게 사과의 뜻을 전해야 하는지 많이 고민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분노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연예인이 아니라는 생각에 조금은 자유로웠던 경솔한 행동이 오해로 더욱 커진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제 자신을 꾸짖고 있다"고 털어놨다.
 
끝으로 "무엇을 하더라도 신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앞서 8일 가수 옥주현은 지난 2010년 10월 자신의 트위터에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사진을 올린 것이 논란이 되자,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했지만 여전히 비난은 끊이지 않고 있다.

'유관순' 코스프레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보고 정말 기겁했다", "같은 우리나라 사람 맞나요?", "어떻게 저럴 수가", "독립을 위해 돌아가신 조상님의 아픔을 희화화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사진을 보면 분노가 생기더군요 - 해외에서 고인이 된 유명인을 희화화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문제입니다. 그들은 어떤 고통을 당했던 승리의 역사 속에 기억되는 사람들이고, 우리의 그 시절은 슬픔과 한탄만이 가득했던 시절이었죠. 그리고 희화화된 해외 사람들은 고문같은 상황과는 완전히 동떨어져 있던 사람들이었고요.
// ID : monb****
▶ 그만 좀 합시다 - 옥주현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일이 옥주현이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가요? 물론 독립운동가에 대해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그렇게 큰 중범죄도 아니고…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네요.// ID : wlth****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최소라, 비난은 엉뚱한 '옥주현'으로
옥주현,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관련 공식 사과


 


= 배우 허이재가 임신 9개월째로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허이재는 지난 1월 이승우씨와 교제 7개월 만에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 허이재 현재 임신 9개월째, 7월에 엄마 된다
 
지난 1월 결혼한 배우 허이재(24)가 임신 9개월째로 7월에 엄마가 된다.

소속사는 허이재가 임신 9개월째로 오는 7월 중순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허이재는 현재 건강관리와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허이재는 지난 1월 15일 서울 명동성당에서 이승우(31)와 결혼식을 올렸다. 2010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한 지 7개월 만에 출산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허이재의 남편 이승우는 혼성 그룹 에이프리즘 출신으로, 현재 보컬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승우는 국내 모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자제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혹시나도 안했지만 역시나네! // 서**
▶ 어쩐지 결혼할 때 서두르더라 // 민**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허이재, 사업가 이승우와 결혼식…품절녀 대열 합류
허이재 결혼…예비 신랑은 7살 연상 사업가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