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잇턴은 1일 인서트 티저를 시작으로 스포일러 클립, 트레일러 비디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무빙 포스터,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인터뷰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6일에는 미니 2집 'UNCHARTED DRIF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UNCHARTED DRIFT'는 에잇턴이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에잇턴의 음악적 성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에잇턴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할 계획이다.
한편, 에잇턴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로 데뷔한 이후 타이틀곡 'TIC TAC (틱 택)'과 수록곡 'WE'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켰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MNH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