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22
연예

'귀공자' 김선호, '짐종국' 출연…김종국과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스트리

기사입력 2023.06.01 09:51 / 기사수정 2023.06.01 0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의 주역 김선호가 오늘(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GYM종국'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귀공자'에서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역을 연기한 김선호가 1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GYM종국'에 출연해 운동광 김종국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귀공자'에서 총격 액션부터 카체이싱, 와이어 등 대부분의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본격 액션 연기에 도전한 김선호는 영화를 위해 즐겨 했던 운동법부터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GYM종국'을 통해 소개한다.

'귀공자'의 황진모 무술감독으로부터 "운동 신경이 뛰어나다"고 평가받은 김선호는 팬미팅에서 운동 루틴을 공개한 적이 있을 만큼 평소 운동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연예계의 대표적인 운동 마니아 김종국과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운동을 함께 하는 틈틈이 영화 '귀공자'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까지 쉴 새 없이 쏟아낸 두 사람의 유쾌한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김선호와 김종국의 만남은 1일 오후 6시 유튜브 'GYM종국'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