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XEED(씨드) 박도하가 ‘러브 메이트’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요구르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박도하가 참여한 웹드라마 ‘러브 메이트’ OST Part.1 ‘Just Like You(저스트 라이크 유)’가 발매된다.
‘Just Like You’는 어쿠스틱 기타의 경쾌한 연주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며, 박도하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히트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 버저비터가 합세해 웰메이드 넘버를 완성시켰다.
특히 ‘Just Like You/여전히 네가 날 부를 때 떨려/부드러운 네 목소리에/내 평범한 하루가 너를 만나/매일 난 특별한걸/Just Like You’처럼 누군가를 좋아함에 있어 이유 따윈 필요치 않다는 솔직하고 직관적인 노랫말이 매력적이다.
박도하는 Mnet ‘소년24’를 통해 탄탄한 실력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최종 멤버로 데뷔,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다양한 솔로 앨범을 발표한 데 이어 지난해 그룹 XEED로 ‘Dream land’를 발매하는 등 남다른 활약으로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박도하는 이번 ‘러브 메이트’ OST로 데뷔 이래 첫 OST 가창에 도전하는 만큼 드라마에 특별한 설렘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된다.
‘러브 메이트’는 사랑을 믿지 않는 철벽남 이준(조현민 분)과 사랑에 진심인 직진남 하람(조한결)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로, 풋풋한 청춘 연애 감성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