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48
연예

김숙 vs 이찬원 치열한 명품 시계 쟁탈전 주인공은? (톡파원25시)

기사입력 2023.05.22 13:55 / 기사수정 2023.05.22 13:55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김숙과 이찬원이 시계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에 나섰다.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랜선 여행과 스위스 시계 투어, 프랑스 미용실 투어가 공개된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프랑스 '톡(TALK)'파원이 럭셔리 헤어숍 투어를 떠난다. 세계적인 패션 잡지에서 선정한 '프랑스에서 가장 럭셔리한 헤어숍'은 내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창문 너머 에펠탑 뷰가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프랑스 '톡'파원은 이곳에서 직접 헤어 커트를 체험하며 파리지앵 사이에서 유행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시계의 천국이라 불리는 스위스 시계 투어가 흥미를 배가시킨다. '톡'파원은 스위스의 대표 시계 도시라 불리는 라쇼드퐁을 찾아가 스위스에서 가장 큰 시계 박물관인 국제 시계 박물관을 방문한다.
 

인류 최초의 해시계를 재현해 사람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시작으로 4,500여 개의 시계를 소장 및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칼럼니스트 신동헌이 깜짝 선물로 독일에서 직접 공수해 왔다는 시계를 꺼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시계를 획득하기 위해 출연진은 불타는 승부욕으로 게임에 돌입, MC 김숙과 이찬원이 최종 결승에 오른 가운데 과연 시계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2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