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33
연예

성시경, 신곡 'Blooming Today' 오늘(21일) 발매…연인의 사랑

기사입력 2023.05.21 10: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가 오늘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Blooming Today’는 발라드의 거장 성시경의 목소리로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의 사랑을 담은 노래다.

하나의 곡을 두 명의 가수가 각각 A, B 버전으로 발매하는 투트랙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트랙A 버전이다. 대한민국 대중 음악계의 거장 조동익이 작곡, 조동희가 작사했다. 누구나 프로포즈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에 성시경만의 음색과 감성을 더한 것이 매력이다.

'Blooming Today' 작사를 맡은 조동희 최소우주 대표는 “이 곡의 가사 중 킬링 포인트는 마지막 ‘My Love’”라면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영어보다는 한국어를 선호하는 편인데, 성시경 씨의 목소리로 내뱉는 사랑 고백은 ‘My Love’가 조화롭다고 생각해 드물게 영어 가사를 넣었다”고 말했다.



음원 공개와 함께 21일 오후 6시에 Blooming Today 뮤직비디오도 투트랙 프로젝트(TWO TRACKS PROJECT)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른한 봄날, 빨래방을 배경으로 일상을 보내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았다. 남녀 주인공이 장난감 액세서리로 귀여운 고백을 하거나 종이에 낙서하며 둘만의 사랑을 나누는 등 일상 속 사랑 표현 순간으로 곡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전한다. 뮤직비디오도 음원처럼 같은 빨래방을 배경, 같은 배우가 트랙A, B에 등장해 곡에 맞춘 각기 다른 감성을 선보인다.

배우 김현준과 하서윤이 주연을 맡아 심쿵 달달한 모습을 선보인다. 김현준은 영화 ‘한공주’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학생으로 인상을 남겼다.




하서윤은 영화 '힘을 낼 시간'에서 걸그룹 메인 댄서 역할을 맡았다. 현대자동차, 농심, 이니스프리, 동서, LG유플러스, LG 휘센, 부산에어,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했다.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는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Blooming Today’ 트랙B는 성시경과 다른 경력, 장르, 성별의 뮤지션이 참여한다. 오는 6월 발매한다.

사진= 프레인글로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