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53
연예

'반빛' 김현주, 김지영에 "어머니는 왜 백곰이세요?" 질문

기사입력 2011.06.06 00:37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김현주가 김지영에게 당돌한 질문을 던져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5일 방송된 MBC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노도철 연출, 배유미 극본) 34회에서는 송승준(김석훈 분)의 평창동 집을 찾아 간 한정원(김현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준의 엄마(김지영 분)에게 잘 보이려는 마음에 이틀 연속으로 평창동 집을 방문한 정원은 한결 내공이 쌓인 모습을 보였다. 손수 도시락을 싸오고, 책을 들고와 소파에 앉아 독서를 하거나 경호원에게 말을 걸거나 한 것.

이어 식사를 하고 있는 승준 모의 곁에 앉아 도시락을 꺼내 먹던 정원은 이것저것 질문 공세를 퍼붓기 시작해 승준 모를 버럭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은 그녀는 "정말 궁금한 게 있다"며 또 다시 질문을 던졌다.

"그런데 어머니는 왜 백곰이세요?"라는 다소 엉뚱하고 당돌한 질문을 한 정원은 "뱀도 있고 호랑이도 있고, 곰이 좋으세요? 백장미 좋다! 기왕 하시는 거 백장미로 하시지, 종로 백장미. 괜찮죠 어머니?"라고 말했다.

이에 폭발한 승준 모는 결국 자리를 박차 나가 버렸고, 정원은 자신의 머리를 때리며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이런 그녀의 엉뚱하고도 끊임없는 애교 공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원-송승준(김석훈 분) 커플이 한지웅(장용 분)으로부터 교제 허락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사진= ⓒ <반짝반짝 빛나는> 캡쳐]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