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15
연예

우도환♥김지연 키스신 비하인드...설렘 지수 가득 (조선변호사)

기사입력 2023.05.16 11:09 / 기사수정 2023.05.16 11:09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조선변호사’ 우도환 김지연의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13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 강은수(한소은) 남매의 극적인 만남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들의 재회도 잠시 기세가 오를 대로 오른 유제세의 권력은 왕실을 뒤흔들었고, 결국 강은수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한수와 유제세(천호진)의 대립이 어떤 엔딩을 가져올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아쉬움을 달랠 13, 14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설렘 가득했던 우도환과 김지연의 키스신 비하인드도 담겼다.

두 사람은 진지한 분위기 속 리허설부터 본 촬영까지 완벽하게 끝내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인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쉬는 시간을 이용해 셀프캠을 촬영한 우도환은 만족해하며 "저 이거 가져가요? 다시 안 돌려줄 건데"라고 밀당을 하기도.

또 은수 송사에 대한 판결을 내리는 장면을 위해 많은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우도환은 감정을 가득 담아 몰입했다. 이 장면은 안방극장에 울림을 선사한 명장면으로 완성시켰다. 

비하인드 영상에서 볼 수 있듯 배우들은 매 순간 카메라 안과 밖을 넘나드는 찰진 연기 호흡을 펼쳐 보이며 보는 이들을 극에 몰입하게 만들고 있다.


대단원의 막을 내릴 '조선변호사'는 오는 19일과 20일에 1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조선변호사' 메이킹 영상 캡처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