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30
연예

'원빈♥' 이나영 "'코미디 빅리그' 나갈까?"…슈가 "공통점 많아" (슈취타)

기사입력 2023.05.16 08: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나영이 인간미를 발산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 TV)에는 '슈취타 EP.11 TEASER' 영상이 올라왔다.

예고 영상에서 슈가는 "슈취타는 항상 상상을 뛰어넘는 분들이 나오는데 정말 이분이 나오신다고?"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놀랄 준비하길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나영이 등장했다. 슈가는 예의 바르게 인사했다.

슈가는 "'슈취타'의 첫 여성 게스트"라며 유튜브 컨텐츠가 처음이냐고 물었다. 이나영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내 얘기를 한 건 거의 없었다"라고 답했다.

술을 드시냐는 질문에는 "다 사람이다"라며 소탈한 면모를 보였다.



이나영은 오히려 슈가에게 "위스키를 많이 아는 거냐. 공부를 한 거냐. 그런 공부는 어떻게 한 거냐"라며 질문을 쏟아냈다.

이나영은 자신의 의외의 모습에 대해 "거의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닌다"라며 웃었다. 또 "우연히 '사람'이라는 노래를 작년에 들었다. 사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털어놓았다. 슈가는 "공통점이 많다"라며 놀라워했다.

이나영은 "코미디를 너무 좋아한다. 나 '코미디 빅리그' 나갈까? 물풍선 맞을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슈가는 "그건(물풍선은) 아니"라며 만류했다.


이나영은 "웃기지 않나?"라고 물었고 슈가는 "배꼽이 어디 있지? 배꼽 좀 찾아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취타' 11회는 22일 오후 10시에 공개한다.

이나영은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했다.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로 24일 처음 공개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슈취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