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이장우-은정이 서로 사랑 고백을 했다.
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장우-은정의 워터파크 나들이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휴일을 맞아 워터파크에 가고 싶다는 은정의 의견에 따라 이날 두 사람은 신혼집 캠핑카를 타고 워터파크로 향했다.
이장우-은정은 간편한 물놀이 복장으로 갈아입은 뒤 가장 먼저 워터슬라이드를 타기로 했다. 하지만, 즐거워하하는 이장우와 달리 은정은 절벽 같은 워터슬라이드에 잔뜩 겁먹어 머뭇거렸다.
우여곡절 끝에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온 이장우-은정은 각기 다른 반응을 보였다. 이장우는 재미있다며 한 번 더 타자고 했고 은정은 물을 먹어 정신 차리지 못했다.
결국, 이장우의 간절한 애원에 은정은 또 타기로 결정했고 이장우는 워터슬라이드를 타기에 앞서 사랑고백을 하자고 제안했다.
그렇게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가던 찰나 이장우가 먼저 "은정아 사랑해"를 외쳤고 이어 은정이 "장군님 사랑해요"라고 고백했다.
시청자들은 "워터슬라이드 사랑 고백이라니 우정부부답다", "이번 워터파크 나들이로 한층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이장우-은정이 같이 츄러스를 먹으며 얼굴이 가까워지는 장면이 전파를 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이장우, 은정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