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38
연예

'미트2' 眞 안성훈, '미스터로또'도 접수…화제성 싹쓸이

기사입력 2023.05.12 15:27 / 기사수정 2023.05.12 15:2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로또' 첫 방송부터 화제성을 싹쓸이했다. 

안성훈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 출연, 진(眞)의 위엄을 자랑했다. 안성훈이 출연한 '미스터로또'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9.9%(닐슨코리아,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미스터로또'에 출격한 안성훈은 박서진의 '춘몽'으로 무대를 꾸미며 귀호강을 안겼다. 안성훈은 함께 출연한 박서진과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가 하면, 점수를 떠나 다양한 무대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박서진과 소명&김정호의 '최고 친구'를 듀엣으로 불렀고, 남다른 우애로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또 안성훈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다채롭게 무대를 꾸미면서, 목요일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미스터로또' 첫방송은 종편, 케이블, 지상파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와, 목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성,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앞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에서 진(眞)을 차지, 올하트를 얻은 레전드 무대를 매번 갱신하며 전국 트롯열풍을 재점화시킨 바 있다. 안성훈이 '미스터로또'를 뒤이어 또 어떤 콘텐츠로 화제성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로또'에서 활약한 안성훈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