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44
연예

산다라박, 손흥민 만남에 '광대 폭발'…"사인 유니폼 후손에 물려줄 것" (DARA TV)

기사입력 2023.05.11 11:59 / 기사수정 2023.05.11 11:59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성덕이 됐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DARA TV'에는 '토트넘 홋스퍼 팬버서더로 초청받은 다라와 함께 랜선 런던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영국 런던으로 토트넘 투어를 떠난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영국에 가는 것은 7년 만이라는 산다라박은 무엇보다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선수들을 만난다는 것에 기대감을 보였다.

산다라박은 선수들 한 명 한 명에게 유니폼에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었다.

그는 "대기할 때 기분이 되게 묘했다. 왜냐하면 항상 저희는 팬분들이 사인회나 하이 터치회 오시면 다 대기하시고 우리가 인사를 하는데 반대 입장으로 대기를 하고 있으니까 저도 이상하게 떨리더라"며 색다른 경험을 한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정말 이런 기회가 오네요"라며 다시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사인 받은 유니폼을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평생 소장할 거다"라며 "깨끗하게 보관을 해서 후손한테도 물려줘야 하나? 값진 보물이다. 이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유튜브 'DARA TV'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