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57
연예

아이칠린, 신곡 '사이렌'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예열'

기사입력 2023.05.09 11:2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매력 만점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을 마쳤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신곡 '사이렌(Siren)'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러브(Love)'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콘셉트 포토는 멤버 각자의 매력을 듬뿍 담아낸 개인 컷으로, 어두운 배경 속 아이칠린의 눈부신 미모를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전원 센터급 비주얼로 유명한 아이칠린인 만큼, 화려한 이목구비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혹적인 눈빛, 개성 넘치는 포즈가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칠린은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앞서 공개된 '빌런(Villain)', '헤이트(Hate)' 타이틀의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한계 없는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했다.

아이칠린의 컴백은 지난 3월 23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챌린저(Challenger)'의 타이틀곡 '알람(Alarm)'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한 후 약 한 달 만이다. 신곡 '사이렌'은 '챌린저' 발매 당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재생이 되지 않는 상태로 제목만 공개돼 강한 궁금증을 불러온 바 있다.

한편 아이칠린의 신곡 '사이렌'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케이엠이엔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