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16
연예

성유리, 캐주얼-로맨틱 '순금룩'으로 완판녀 등극

기사입력 2011.06.02 15:24 / 기사수정 2011.06.02 15:2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KBS2 수목 드라마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에서 털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성유리의 '순금룩'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성유리가 연기하는 노순금이 선보인 의상,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판녀'로 등극했다.
 
성유리는 '로맨스 타운'에서 캐주얼 하면서도 로맨틱한 빈티지 아이템으로 '순금룩'을 선보이고 있다.
 

상의는 야상점퍼로 보이시한 느낌을 주고, 하의는 샤스커트와 같은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활용한 믹스 매치 패션으로 극중 성유리의 털털하면서 순수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드라마 속 평상복으로는 체크무늬 셔츠를 일부러 엇갈리게 채우며 독특한 패션스타일을 소화하고 있으며, 컬러감 있는 가방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순금룩'을 완성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박희경 실장은 "성유리가 입은 야상점퍼, 가방 등이 방송된 이후에 완판돼 리오더 들어갔다고 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시즌 아웃 되어 판매 못 하고 있는 제품도 있어 큰 사랑 받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 성유리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