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13
연예

'내 사랑 내 곁에' 이소연, 싱글맘 반전 헤어 공개

기사입력 2011.06.01 10:58 / 기사수정 2011.06.01 10:5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배우 이소연이 싱글맘 반전 셀카를 공개 화제다.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내 곁에'에서 싱글맘 도미솔 역으로 출연중인 이소연은 극중 고등학생 신분에서 벗어나 스타일 변화를 시도했다.

극중 7년을 보낸 도미솔(이소연 분)은 긴 생머리를 잘라내고 단발 웨이브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이소연은 "극중에서 7년이 뛰었는데 주변에서 고등학생 때보다 더 어려보인다고 그래서 조금 민망했다. 일종의 반전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주인공 도미솔은 고등학교때 싱글맘이 되지만,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이를 극복하고 엄마가 된다. 제작진은 주인공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시도 한 것.

이어 이소연은 "스타일뿐 아니라 도미솔 인생에도 반전이 펼쳐질 것이다. 10대 임신이라는 힘든 상황에서도 뱃속의 생명을 지켜낸 (도)미솔이 명랑쾌활 싱글맘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내 사랑 내 곁에'는 싱글맘 도미솔이 각종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병행하며 인생을 꾸려나가는 모습이 공개되며 새로운 극 전개를 예고했다.

[사진 = 이소연 ⓒ SBS 제공]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