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차주영이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5월 호를 통해 배우 차주영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차주영은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에서 영감을 받은 발레리나 콘셉트 속 상반되는 두 가지 무드로 평소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에서 차주영은 글린트의 다양한 제품으로 두가지 뷰티 룩을 연출했는데,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콘셉트를 소화하며 글린트 모델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차주영은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1종과 컬러 립밤 2종을 사용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가 돋보이는 피부부터, 입술까지 맑고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 속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차주영의 뷰티 팁을 이야기한 영상은 데이즈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를 비롯해 최근 방영 중인 '진짜가 나타났다!'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대해 “‘매사 의연하게 대처하는 것에는 훈련이 잘되어 있고, 지금까지 제 확신 하나 믿으며 살아왔어요. 그 누구도 아닌 나 자신을 믿고 모든 일을 해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나은 선택과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저를 들여다보는 일에 게을리해서는 안 될 것 같아요.”
또 “더도 덜도 말고 딱 지금만큼만. 인생을 나름 잘 즐기고 누리며 살아왔기에 앞으로도 낭만을 잃지 않고살 수 있게 흔들리지 않을 스스로의 기반을 만들어야죠. 거기에 연기적으로도 인격적으로도 보다 성숙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배우 차주영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 유튜브, 트위터 등 '데이즈드' 코리아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데이즈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