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51
연예

'보라! 데보라' 유인나 "연애 전략? 상대방 편안하게 해준다" [화보]

기사입력 2023.04.24 13:5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인나와 윤현민이 자신 만의 연애 전략을 언급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보라! 데보라'에서 대한민국 최고 연애코치 데보라 역을 맡은 유인나와 출판사 부대표로 연애에 대해 회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수혁 역의 윤현민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와 윤현민 부드러운 미소와 편안한 포즈로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찐케미를 보여줬다.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면서 시작되는 러브 스토리다. 



유인나는 연애 고민에 “그래도 괜찮아”라고 공감해 주는 드라마라며 '보라! 데보라'만의 관전 포인트를 매력으로 꼽았고, 윤현민은 “다양한 연애관을 다루고 있어, 많은 분들이 과몰입하며 볼 수 있는 이야기”라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보라와 수혁이 아닌 유인나와 윤현민의 실제 연애 전략은 어떨까. 유인나는 상대방의 변화를 바라지 않고 실제 모습으로 그대로 함께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해준다고 전했다. 윤현민 또한 전략보다는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준다며 서로의 진짜 모습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야 그 사랑이 진실 될 수 있지 않겠냐고 전했다.



유인나와 윤현민이 호흡을 맞춘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만날 수 있다. 유인나과 윤현민의 케미 넘치는 감성 화보는 싱글즈 5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싱글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