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상현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살린 리메이크 신곡을 발표했다.
임상현은 2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NHN벅스 '퍼스트핸드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유 아 더 리즌(You Are The Reason)'을 공개했다.
'퍼스트핸드(Firsthand) 프로젝트'는 본인의 장점이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는 곡을 가창자가 직접 골라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 임상현은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을 살려 지난 2021년 발매된 황치열의 '유 아 더 리즌'을 선택했다.
이번 곡은 기적 같은 사랑에 대한 감사를 담은 곡.
"온 세상이 너로 물이 들어 / 모든 게 아름다워서 / 벅찬 가슴에 널 꼭 끌어 안고 / 깊은 입맞춤을 함께해"
"소원마다 네 이름이 붙고 / 늘 널 위해 사는 것 같은 / 이 기적을 믿고 나의 / 미래를 걸게"
"사랑하고 있어요 그대여 / 온 마음으로 / 작은 손가락이 빛나는 그날 / 온전한 진심을 볼 수 있게"
"아껴두고 다듬던 이 말을 / 영원을 선물하듯 할게 / 결코 깨고 싶지 않은 / 꿈이 되도록"
임상현은 원곡 발매 전 가이드 녹음을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래퍼 라울(LAUL)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노래 가사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외에도 벅스 오리지널 콘텐츠 라이브 영상 '벅스커(Bugs-ker)', 인터뷰 콘텐츠 '벅스커in터뷰' 등이 이달 26일과 오는 5월 3일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임상현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퍼스트핸드 프로젝트'는 폴킴, 신용재 등의 가창곡을 작업한 피노미노츠(Phenomenotes)가 총괄 음악 프로듀서를 맡았다. NHN벅스는 '퍼스트핸드 프로젝트' 외에도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 프로젝트', '뉴 페이스(New Face)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NHN벅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