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45
연예

강지환-조윤희, 바닷가 키스 선보여 '내게 키스를 해봐'

기사입력 2011.05.31 12:06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강지환이 조윤희와 바닷가에서 애틋한 키스를 나눌 예정이어서 화제다.

31일 방송될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김예리 극본, 김수룡, 권혁찬 연출)의 8회방송분에서는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기준역 강지환과 아정역 윤은혜의 '콜라키스'가 공개된다. 이미 둘은 '노래키스'에 이은 '볼키스'에 다시 키스를 나누면서 애정모드 돌입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그런데 이날 방송분에서는 기준역 강지환은 윤주역 조윤희와도 바닷가에서 키스를 나눌 예정이어서 삼각관계가 전개될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중 기준의 전 약혼녀이기도 한 윤주는 프랑스 유학을 다녀와 능력을 인정받는 디스플레이어로 활동중인데, 기준을 잊지 못하다가 30일 방송분에서는  그를 향해 다시 합치자며 고백하기에 이르렀다. 그러다 31일 방송분에는 키스를 나누게 되는 것.

강지환과 조윤희의 키스장면은 최근 강화도로 설정된 인천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진행되었다. 3년 전 회상장면에 이어 현실로 돌아온 둘은 파도소리가 들리는 와중에 춤을 추듯 끌어안았고, 어느덧 입술을 포개며 '바닷가 키스'를 완성했다.

촬영도중 둘은 멋쩍어서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지만, 김수룡PD의 큐사인에 다시금 진지한 모드를 이어갔다.

제작진은 "강지환씨가 작가님의 대본에 충실하면서 귀족남 기준역을 열연하고 있는데, 특히 이번에는 유독 여배우들과의 키스신이 많은 것 같다"며 "몇몇 스태프들은 '내게 키스를 해봐'라고 농담할 정도"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이처럼 강지환과 윤은혜의 '콜라키스', 그리고 강지환과 조윤희의 '바닷가키스'는 5월 31일 8회 방송분에서 동시에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진=조윤희, 강지환 ⓒ KBS 홈페이지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