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성화가 26번째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3일에는 0시가 되자마자 트위터 해시태그 ‘#벚꽃이_만개한_성화의_봄날’, ‘#AllRounderSeonghwaDay’가 트렌드에 올랐고, 전 세계 팬들의 생일 축하를 받은 성화가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로이 시반(Troye Sivan)’ 원곡의 ‘엔젤 베이비(Angel Baby)’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커버 영상에는 올해 2월부터 진행했던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유럽 공연 당시 도시 곳곳의 성화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전 세계를 다니면서도 팬들 생각뿐인 진심을 드러냈다.
성화는 ‘엔젤 베이비’ 중 “난 가진 게 없지만 내 모든 걸 내 사랑에게 줄 거야(Give him my all when I don’t even have it)”, “내 사랑, 넌 나의 천사 / 난 너의 사소한 것들까지도 사랑해(Baby, you’re my angel / I fall in love with the little things)” 등의 노랫말을 통해 감동을 더했다.
특히 성화의 깜짝 커버 영상 선물은 지난해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앳 마이 워스트(at my worst)’에 이어 2년 연속 이어지며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성화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열어 ‘셀프 약력 소개’와 ‘어릴 적 퀴즈'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