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53
연예

'내거해' 윤은혜 "'콜라키스' 달콤했다"

기사입력 2011.05.27 19:13 / 기사수정 2011.05.27 19:13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윤은혜가 강지환과의 두번째 키스신을 예고했다.

27일 오후 SBS 일산제작센터 드라마연습실에서 진행된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연출 김수룡 권혁찬) 현장공개에는 강지환 윤은혜 조윤희가 참석했다.

이날 최근 파격적인 집들이 노래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은 강지환과 윤은혜가 6회에서 또 한번의 '콜라키스'신이 있음을 밝혔다.

윤은혜는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충격적인 키스신이 나온다. 많은 분들이 따라해보고 싶으신 키스신일 것 같다. 저희는 재미있게 찍었다"며 "로맨틱코미디답게 특이하면서 달콤한 키스였다. 많은 분들 눈도 즐겁고 가슴도 설렐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강지환은 키스신에 대해"작가분이 결혼 안한 여자분인데 키스신을 좋아하시는거 같다"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이어 "화요일 방송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다. 또 혼내실지 반응이 있을지 모아니면 도다. 좋은 반응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과 대표 엄친딸 공아정(윤은혜)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 = 강지환 윤은혜 ⓒ SBS]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