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소년판타지' 소년들의 가슴 벅찬 꿈을 담은 'FANTASY' 음원이 공개됐다.
30일 첫 방송된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시그널송 'FANTASY' 음원이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됐다.
'소년판타지'는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미국 등에서 1천여 명의 연습생이 도전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보이 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전날 방송을 통해 54명 소년들이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싸이퍼 리더, 문현빈 '&AUDITION' 출신 유준원 등 얼굴이 알려진 참가자들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54인 소년들의 빛나는 비주얼과 남다른 실력도 공개돼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Mnet '보이즈 플래닛'과 JTBC '피크타임'이 방송 중인 가운데, 후발주자로 '소년판타지'까지 첫 방송을 하면서 보이그룹 오디션 삼파전 경쟁 구도가 완성, 더 치열한 서바이벌이 예고됐다.
이 가운데, '소년판타지'만의 개성이 담긴 '시그널송'인 'FANTASY'가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곡에는 소년들의 꿈을 향한 여행을 담았다. 화려하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시작돼 피아노의 서정적인 감성, 일렉트로닉까지 조화를 이룬 시그널송은 신나면서도 아련함을 안긴다.
또한 "번쩍 빛이나 그게 나야", "누가 이기는지 해볼래" 등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 보이그룹 삼파전의 경쟁을 연상케 하는 자신만만한 가사가 담겨 이목을 모았다.
"보여줄게 Fantasy (Fantasy) / Oh miracle fantasy (Fantasy) / It's gonna be fantastic fantastic / 시작해 너와 나 너와 나" 등을 외치는 후렴구를 통해서는 꿈의 여정을 시작하는 이들의 자신감도 엿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하늘 아래 청량하고도 벅찬 감성을 담아 54인 소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개개인의 비주얼은 물론, 파워풀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댄스브레이크 등의 요소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소년판타지 'FANTASY'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