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00
연예

'미스터트롯2' 김연자→TOP7, '아모르파티'로 분위기 정점

기사입력 2023.03.30 11:13 / 기사수정 2023.03.30 11:1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급 콜라보 무대를 예고하며 팬심을 뒤흔든다.

30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황민우X황민호 형제, 트롯 유소년 3인방 박성온X송도현X황민호, 최수호X한국 무용가 이철진 그리고 마스터 대표 김연자와 TOP7의 합동 공연까지 블록버스터급 콜라보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퍼포먼스 강자에서 '미스터트롯2'를 통해 발군의 트롯 실력까지 드러낸 '리틀 싸이' 황민우와 괴물 가창력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나타낸 '형만 한 아우' 황민호의 형제 콜라보가 시선을 강탈한다. 마스터 예심에서 형의 '영일만 친구' 무대를 보며 울고 웃었던 동생 황민호가 이번에는 바로 그 무대에 함께 하며 댄스 실력까지 전격 공개, 끈끈한 형제애를 과시한다.



트롯 유소년 3인방 박성온, 송도현, 황민호가 밝히는 인기 실감 에피소드도 눈길을 끈다. 최종 7위를 차지한 '트롯 천재' 박성온은 길거리에서 20분가량 팬미팅을 했던 썰을 전했고, '꺾기 요정' 송도현은 학교에서 연예인으로 등극, 쏟아지는 싸인 요청에 최근 싸인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또, '감성 거인' 황민호의 교장선생님 부모님과의 영상통화 썰까지 '미스터트롯2' 이후 달라진 유소년 3인방의 일상 고백이 최초로 공개된다.

'트롯 밀크남' 최수호는 한국무용가 이철진과의 승무 콜라보로 한국 전통 예술의 진수를 선보인다. 마스터 군단의 극찬을 받으며 데스매치 진의 영광을 차지했던 최수호의 '월하가약'이 전통춤 승무와 함께 재탄생, 심장을 울리는 춤사위와 가슴 저미는 최수호표 구슬픈 구음으로 애절함을 더한다.

TOP7이 탄생하기까지 큰 힘이 된 마스터 군단 그중에서도 환한 미소와 격한 리액션으로 참가자들에게 정신적 지주가 되어준 마스터 대표 김연자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을 포함한 TOP7 전원이 함께 꾸미는 '아모르파티'로 분위기는 정점을 찍는다. 

김연자는 "그 자리에 있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고, 그중에서도 TOP7에 뽑힌 분들은 정말 대단하다. 깜짝 놀랐다"며 '미스터트롯2' 마스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 2회는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