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53
연예

케플러, 캐주얼 스포티 무드 'LOVESTRUCK!'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3.03.30 09:1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0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LOVE STRIKE (러브 스트라이크)' 버전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플러는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야구장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케플러는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소화했고, 눈부신 비주얼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상대의 마음에 스트라이크를 날리고 싶은 적극적인 소녀의 모습을 카메라를 응시하는 당당한 눈빛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LOVESTRUCK!'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까지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그려냈다.

타이틀곡은 'Giddy (기디)'로,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케플러가 보여줄 신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은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