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19
연예

"작년 6월 이후 곱창 NO"…'46세' 이지아, 혹독한 자기 관리 [종합]

기사입력 2023.03.27 17:29 / 기사수정 2023.03.27 17:2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배우 이지아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이지아가 속한 BH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에는 'BH대학교 도예과 여신 이지아. 지아랑 해보쟈 EP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아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에 나섰다. 이지아는 도자기를 만들며 제작진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아는 오늘 촬영 후 일정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자고 싶다"며 "요즘 계속 늦게 끝나서 잠을 잘 못 잤다. 내일 쉬니까 오늘 일찍 자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휴일에 무엇을 하는지 묻자 이지아는 "관리 투어 다닌다. 주로 운동을 한다"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또 이지아는 "요즘에 필라테스랑 PT를 둘 다 하고 있다. 예전에는 PT를 되게 오래 했었는데 둘 다 하는 게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언제 곱창을 먹었는지 묻는 질문에는 "진짜 오래됐다"면서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날 먹고, 그날부터 다이어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게 벌써 작년 6월이다. 이제 (곱창) 한 번 먹어도 되지 않을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