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4:22
연예

신화 팬 '비난' 여파? '앤디♥' 이은주, 돌연 "쉬어가겠다" (엑's 이슈)[종합]

기사입력 2023.03.2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신화 앤디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가 컨디션 난조 속 유튜브 일정을 취소했다. 

이은주는 22일 "감기가 나아지지 않아서 오늘 '은주랑 공부할래요?'는 쉬어가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덧붙여 "이제서야 공지드려 죄송해요"라는 사과의 글로 양해를 구했다. 



이은주는 최근 그룹 신화 데뷔 25주년인 24일, 부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려다가 취소했다. 전날 "3월 24일 라이브 방송은 하지 않겠다"는 선언과 함께 일부 팬들의 불만이 담긴 메시지를 캡처해 게재하기도. 

한 누리꾼은 "평소에 (라이브 방송)하는 거 가지고 뭐라 할 생각도 없다. 그런데 324(신화 데뷔일)는 얘기가 달라지지. 324에 무슨 부부 라방이냐. 와이프 없으면 혼자 못함? 할거면 평소에 떡밥이라도 많이 주든가. 그것도 아니면서 무슨 324에 부부라방이라는 거냐. 좋은 날 짜게 식을 일 있냐. 제발 눈치 좀 챙겨라" 등으로 지적했다. 

또 다른 외국인 누리꾼은 "신화의 25주년에 팬들이 바라는 것은 신화의 라이브 방송이나 단체 사진"이라며 "아내와 함께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선을 긋기도 했다. 



이은주는 라이브 방송 취소와 함께 해당 메시지를 박제해 팬들과 기싸움하는 것이 아니냐는 시선을 받기도 했다. 여기에 다음날 개인 유튜브 일정마저 취소, 컨디션까지 안 좋은 상황을 공유하면서 전날 불거진 이슈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고 있다. 

한편 이은주, 앤디 부부는 지난해 6월 결혼했다. 


사진=이은주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