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다해가 가수 세븐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20일 오후 이다해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라는 장문과 함께 세븐과의 웨딩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해는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라며 8년 째 공개 열애 중이던 가수 세븐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라면서도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다해는 결혼에 대한 응원을 부탁하며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은 8년 째 공개 연애 중이며 지난 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 출연해 화제된 바 있다.
이하 이다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
-이다해 올림-
⠀
사진 = 이다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