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29
연예

한해, 아귀 손질하는 이태곤에 "이 형님 너무 섹시해"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3.17 10:56 / 기사수정 2023.03.17 10:5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스페셜 MC 한해가 배우 이태곤을 보며 감탄했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밥심 스페셜'을 주제로 새로운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편스토랑' 섹시빌런 이태곤이 귀환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이태곤은 광고촬영을 멋지게 마쳤다. 광고촬영을 위해 한동안 몸 관리를 했다는 이태곤은 치팅데이를 맞아 오랜만에 대물을 잡기로 했고, 그 재료는 바로 아귀였다. 



큰 놈만 상대하는 이태곤답게 이번에 그가 선택한 아귀는 10.8kg 무게에 길이가 무려 85cm나 되는 초대형이었다. 쉽게 볼 수 없는 8짜 아귀였던 것. 이에 이태곤은 불타는 눈빛을 장착하고 전문가용 칼들을 꺼내 초대형 아귀를 손질했다. 

어느덧 이태곤의 팔에는 그의 힘을 보여주듯 굵은 힘줄이 빛나기 시작했고, 8짜 아귀와 혼자만의 싸움을 시작한 이태곤을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멋있다"라며 입을 쩍 벌리고 감탄했다. 스페셜 MC 한해 또한 "이 형님 너무 섹시하다. 이렇게 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스페셜 MC 함은정도 VCR 속 불꽃남자 이태곤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태곤이 화려한 불쇼를 선보였을 때는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그야말로 탄성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