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21
연예

김해나, '살인자의 쇼핑몰' 출연 확정…김혜준 조력자 활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16 15:41 / 기사수정 2023.03.16 15: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해나가 '살인자의 쇼핑몰'에 출연한다.

16일 김해나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김해나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몰(가제)'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살인자의 쇼핑몰'은 강지영 작가의 소설 '살인자의 쇼핑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부모를 잃고 쇼핑몰을 운영하는 삼촌 손에 자란 조카가 삼촌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새로운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액션물이다.

김해나는 극 중에서 민혜 역을 연기한다. 민혜는 하루아침에 삼촌을 잃은 지안(김혜준 분)을 곁에서 도와주는 조력자로, 수준급의 중국어 대사와 더불어 날카로운 액션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해나는 2011년 영화 '도약선생'으로 데뷔한 디 다양한 장르의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출연했다. 



'몬티 쥬베이의 삶과 죽음'에서는 색채 있는 연기력과 개성 있는 마스크로 스크린을 장악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드러냈다.

배우 박해일, 황영희 등이 몸 담았던 극단 골목길 출신인 김해나는 2012년 '유령소나타'와 '배신' 등의 연극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연극을 오가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또 김해나가 출연했던 영화 '타인의 삶', '혼자 사는 사람들'은 부산국제영화제, 오사카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주요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개성있는 연기와 뛰어난 화면 장약력으로 스크린과 연극무대를 사로잡은 김해나가 '살인자의 쇼핑몰'에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한아름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