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6
연예

한선화, 키이스트와 재계약…"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16 10:3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한선화가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키이스트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드라마 캐릭터에 새 역사를 쓴 배우 한선화가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선화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2’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한선화는 지칠 줄 모르는 하이 텐션과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는 요가 강사 한지연 역을 맡아 술을 사랑하는 애주가 면모부터 초긍정적인 마인드, 캐릭터의 숨겨진 결핍까지 그려내는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tvN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 – 첫 눈길’, 영화 ‘창밖은 겨울’, SBS ‘왜 오수재인가’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한편, 한선화가 재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이 대거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 명가이자 콘텐츠 제작사로도 위상을 높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