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02
연예

조진웅→권율, 혹한의 설중 캠핑…폭설로 '비상사태' 깜짝 (텐트 밖은 유럽)

기사입력 2023.03.16 10:2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예상치 못한 폭설로 설중 캠핑을 하게 된 네 배우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16일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 3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네 배우들의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텐트 밖을 바라보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네 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얀 눈이 잔뜩 쌓인 캠핑지에서 오갈 데 없이 발이 묶인 네 사람이지만, 고생 속에 피어나는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사진 밖으로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 최초 피레네산맥 오르데사 국립공원 트레킹에 도전하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 네 사람은 이후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지만 스페인에 들이닥친 갑작스러운 폭설로 인해 비상사태에 직면하게 된다. 갑작스러운 이상 기후에 과연 어떻게 대처할지 호락호락하지 않은 네 사람의 캠핑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3회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