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4
연예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향한 뜨거운 사랑…다채로운 금손 관객 팬아트

기사입력 2023.03.16 09:27 / 기사수정 2023.03.16 09: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금손 장인들의 팬아트를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즈메의 문단속'을 향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이 SNS상에서 이어지고 있어 관심을 더한다.

스즈메와 소타, 다이진 등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팬아트를 비롯해 자체 제작 굿즈 등으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



먼저 아트디자인 플랫폼 컬처플과 함께 진행한 팬아트 공모전에는 수많은 참가자들이 개성 넘치는 팬아트를 접수해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당선작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문을 닫는 여정에 나선 스즈메의 용기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은 물론, 영화의 다채로운 인물들을 조화롭게 그려내 시선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를 직접 만드는 열혈 의지도 보여주고 있다. 


티저 포스터의 스즈메와 황홀한 배경을 디오라마로 완벽하게 재현하는가 하면, 다리가 하나 없는 스즈메의 의자를 직접 만드는 제작 과정을 공개해 영화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확인케 했다. 



이 외에도 영화 속 대표 마스코트 다이진을 손뜨개로 만드는 등 금손 실력을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상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2주 차에도 굳건히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쇼박스, 컬처플 공모전 출품작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