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8
연예

'화밤' 김의영, 황민우 도발→시원시원한 '눈물을 감추고' 무대로 눈길

기사입력 2023.03.15 17: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의영이 구슬픔 넘치는 '눈물을 감추고'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는 '미스터트롯2 끼갑부' 특집으로 꾸며져 황민우, 정민찬, 이찬성, 진웅, 강태풍, 최대성 총 6인의 특별 게스트가 출연했다. 



김의영은 황민우의 대결 상대로 나서며 애절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눈물을 감추고'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의영은 레드로 무장한 비주얼로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대결 전 5글자 토크에서는 "황민호가 짱"이라며 매콤한 발언으로 황민우를 도발해 대결의 열기를 더하고 무대에 올랐다. 이어 위키리의 '눈물을 감추고'를 열창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김의영의 매콤한 캡사이신 보이스로 구슬픔 넘치는 정통 트롯의 맛까지 함께 담겨 있는 절절한 감정이 출연진들에게는 물론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달되면서 무대 후 점수로는 팀에 승리를 안겨주진 못했지만, 열띤 격려의 박수 속에 마무리했다.

한편, 김의영은 지난 12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신곡 '딱 백년만'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그는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5위에 오르며 대중에 얼굴을 널리 알렸으며, '미스트롯2' TOP6 멤버인 홍지윤, 김태연, 별사랑, 은가은, 황우림과 함께 '화밤'에 고정 출연하며 정통 트롯의 매력을 안방으로 웃음과 함께 흥겨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