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5
연예

크랙샷, 미련 담은 새 앨범 'Goodbye My Love' 오늘(14일) 발매

기사입력 2023.03.14 17: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크랙샷(Crack shot)이 신곡 'Goodbye My Love'를 발매했다.

크랙샷(빈센트·윌리 K·대니 리·싸이언)은 14일 정오 신보 'Goodbye My Love'를 발표했다.

'Goodbye My Love'는 연인 관계의 끝자락에 뒤따르는 '미련'이라는 잔여 감정을 묵직하게 녹인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인트로의 서정적 분위기와 후렴구에서 터지는 명쾌한 록 사운드의 극적인 대비가 울림을 안긴다.
 
특히, 서로가 함께한 추억마저 지운다 해도 슬퍼하지 않겠다는 마지막 약속과 함께 점차 이별을 받아들여 나가는 과정을 풀어낸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서로 남이 되어버린 연인이 지나온 시간을 담담하게 추억하며 무디게 흘러가는 시간을 견뎌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별 후의 상황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마치 쓸쓸하면서도 묘하게 슬픈 한 편의 단편 영화를 연상케 했다.

한편, 크랙샷은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으로 구성된 4인조 포스트 글램 메탈 밴드다. 한국의 대표 글램록 밴드다운 명성을 공고히 하며 대중과 깊이 호흡하고 있다.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