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최근 국내 스마트폰 유저는 1000만 명이 넘어간 상태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유저들은 하루종일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손안에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어플은 그리 흔하지 않다.
스마트한 통신방법, 톡앤유
똑똑한 통신방법을 찾는다면 '톡앤유'에 주목해보자. 톡앤유는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인터넷 통화, SMS, 사용자 간 무료문자 및 무료통화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모임톡의 050 안심번호를 발급받은 뒤 다자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통신서비스의 장점으로 '요금'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톡앤유는 이에 대해서도 빠지지 않는다.
톡앤유를 이용할 경우 국내 유선전화는 3분당 39원, 휴대폰 분당 60원, 미국, 중국, 캐나다는 분당 4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제전화를 자주 거는 이들에게는 필수 애플리케이션이다.
갤럭시탭에 톡앤유 070 번호를 추가하면 전화, 문자를 주고받는 스마트폰으로도 활용된다.
저렴한 이용요금, 다양한 서비스라는 매력을 가진 톡앤유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용만 출시된 상태며, 곧 아이폰 애플리케이션도 출시된다.
그렇다고 해서 아이폰 유저들이 전혀 톡앤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기 이전까지는 모바일 웹(
m.moimtalk.com)을 통해 모임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톡앤유를 더욱 즐겁게 이용하는 방법, 모임톡
매력덩어리 톡앤유는 그 자체로도 편리한 통신서비스지만 톡앤유를 더욱 즐겁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모임톡을 함께 이용하는 것이다.
모임톡은 다자간 통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지니스맨들의 업무회의, 학생들의 외국어 그룹스터디, 종교단체, 동호회, 카페, 팀플 등에 유용하다.
모임톡에 가입하면 사생활 보호기능이 있는 050 안심번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번호는 모임톡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그런데 050 안심번호가 어떻게 사생활 보호를 할 수 있는 것일까?
050 안심번호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전화 번호 외에 050 안심번호를 추가 시켜 택배나 주차 등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노출되기 쉬운 상황 속에서 개인정보를 보호해 준다.
이러한 050 안심번호 서비스는 스마트폰, 피쳐폰 모두 이용 가능하며, 톡앤유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누구나 무료로 050 안심번호와 다자간통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임톡, 톡앤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통신료도 절약하고 스마트한 통신생활을 누리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당장 모임톡 홈페이지(
moimtalk.com)에 방문해보자.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