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14
연예

에이티즈 홍중, 작업 참여…싸이커스, 데뷔곡은 '도깨비집'·'록스타'

기사입력 2023.03.13 09: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소속사 선배 에이티즈(ATEEZ) 홍중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데뷔한다.

오늘(13일) 0시 싸이커스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싸이커스의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은 ‘도깨비집(TRICKY HOUSE)’와 ‘록스타(ROCKSTAR)’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이와 더불어 ‘더 트리키즈 시크릿(The TRICKY’s Secret)’,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다이내믹(Dynamic) 淸亮(청량)’, ‘싸이키(XIKEY)’, ‘오 마이 가쉬(Oh My Gosh)’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첫번째 타이틀 ‘도깨비집’은 싸이커스가 지난해 10월 진행한 프리 데뷔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곡으로, ‘도깨비’라는 소재를 중독성 강한 발리우드 무드의 멜로디에 녹여내 당시 무대를 본 린과 허니제이 그리고 비투비 현식 등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타이틀곡 ‘도깨비집’과 ‘록스타’를 포함한 ‘도어벨 링잉’, ‘싸이키’, ‘오 마이 가쉬’의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직접 담아내 눈길을 끈 것은 물론, 같은 소속사의 선배 그룹 에이티즈 홍중이 전체 트랙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한편, 싸이커스의 데뷔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