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9
연예

김희재, 임영웅‧김호중 이어 KBS 주말극 OST 가창

기사입력 2023.03.13 09:25 / 기사수정 2023.03.13 12: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희재가 임영웅, 김호중에 이어 ‘미스터트롯1’ 출신 세 번째로 KBS 주말극 OST 가창에 나선다.

13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가창에 참여,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재해석해 들려준다.

김희재가 들려줄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프로듀싱팀 KO & KHAI가 편곡에 함께 했으며, 고성진 작곡가의 작업에 참혀했다.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다르게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가미돼 편안한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김희재가 가수 임영웅과 김호중의 뒤를 이어 ‘미스터트롯1’ 출신 중 세 번째로 KBS 주말드라마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임영웅이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김호중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바 있어 김희재의 주말극 OST에 기대가 모인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초록뱀이앤엠, 빅토리콘텐츠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