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권은비의 '언더워터(Underwa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 뮤직비디오. 이 작품은 지난 10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언더워터'는 최근 수많은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 속 권은비의 활약상들이 유튜브 쇼츠 알고리즘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상승 중이다.
권은비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솔로 데뷔곡 '도어(Door)'와 지난해 4월 발매한 '글리치(Glitch)'에 이어 이번 '언더워터'까지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또한 그는 지난해 12월 개최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Next Door)'를 통해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쌓아온 기량과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현재 권은비는 현재 예능, 라디오, OST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4월 8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스테이지에서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 '권은비 <밀리언 스타즈 팬미팅> 인 마카오(Kwon Eun Bi <MILLION STARS FAN MEETING> IN MACAO)'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