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새로운 우마무스메가 등장했다.
1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도베르’를 공개했다.
‘메지로 도베르’는 쿨 뷰티 우마무스메지만, 남의 시선을 불편해하고 특히 남자 앞에서 긴장해버리는 캐릭터다. 사교성이 필수인 ‘메지로’ 가문 출신이지만, 집안에 틀어박혀 살아와 고립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마음을 연 상대에게는 무뚝뚝하지 않다는 소문도 있다.
이와 함께, ‘SSR 춤춰라・떠들어라・축제를 열어라! 다이타쿠 헬리오스’와 ‘SR 시끄러운 감시역 보드카’ 2종의 서포트 카드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대전을 통해 우승을 겨루는 챔피언스 미팅 ‘스콜피오배’를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2000m (중거리) 반시계(좌) 방향│계절 (가을)│날씨 (비)│경기장 상태 (포화)’에서 펼쳐진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해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