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16
연예

롯데시네마, '이니셰린의 밴시' 개봉 전 프리미어 시사회 및 큐레이션 개최

기사입력 2023.03.09 18:45 / 기사수정 2023.03.09 18: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감독 마틴 맥도나) 프리미어 시사회 및 큐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셰린의 벤시'는 오는 13일(한국시간) 개최 예정인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에 출연한 네 명의 배우 모두가 연기상 후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아카데미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이니셰린의 밴시'를 개봉 전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어 시사회가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프리미어 시사회는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광복, 동성로, 건대입구, 신림, 김포공항, 평촌, 수원 총 8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11일 오후 오후 4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김현승 영화평론가의 '이니셰린의 밴시' 큐레이션이 진행된다. 



이번 큐레이션은 기존 영화 GV(관객과의 대화) 형식을 벗어나 상영 전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여, 관객들이 영화를 이해를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영화에 대해 풍부한 해석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김현승 영화평론가는 2022년 한국 영화평론가 협회에서 신인 평론 공모전 당선으로 등단하며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이번 큐레이션 또한 많은 영화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김현승 영화평론가의 큐레이션을 관람한 관객들 대상으로는 '이니셰린의 밴시' 영화 아코디언 엽서를 굿즈로 제공하여 영화와 큐레이션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니셰린의 밴시' 프리미어 시사회 및 큐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이준호 팀장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이 가득한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를 개봉 전 미리 관람하며 오스카가 주목하는 배우들의 앙상블을 확인하실 수 있는 시사회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롯데시네마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 시사회 및 GV 등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많은 경험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