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2:49

[이 시각 헤드라인] 박지성 1골 1어시스트, 태연 다리길이

기사입력 2011.05.23 07:59 / 기사수정 2011.05.23 08: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3일 오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이 시즌 최종전에서 한 골, 도움 한 개로 프리미어리그(EPL) 한국인선수 최다 공격포인트를 수립해 화제다.

▶ 박지성 블랙풀전 1골 1도움 맹활약…한국선수 최다 공격포인트

박지성이 23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블랙풀과의 '2010-2011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38라운드 최종전에서 전반 21분 선제골과 후반 17분, 역전의 발판을 놓은 동점골을 도움하며 최종전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로써 박지성은 올 시즌 8골 6도움으로 14개의 공격포인트를 작성해 지난해 이청용이 기록했던 한국인 프리미어리그 최다 공격포인트 13개(5골 8도움)를 뛰어넘었다.

한편, 이미 19번째 우승을 확정한 맨유는 상대 자책골과 오언의 쐐기골까지 나오면서 4 대 2로 이겼다.


박지성의 2010-2011시즌은 프리미어리그 진출 이후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박지성은 이번 시즌 정규리그(5골 3도움)와 컵 대회(커뮤니티실드 포함 2골 2도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1골 1도움) 등을 합쳐  공격포인트 14개(8골 6도움)를 기록, 맨유의 중심 전력으로 자리잡았다.

박지성은 오는 29일 FC바르셀로나(스페인)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새 기록'에 도전한다. 대망의 결승전 출전이 확실시되는 박지성이 생애 최고의 시즌을 위한 화려한 마무리를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박지성 교체돼나가는 게…"  - 이렇게 기쁘기는 처음이네!  그것도 후반 30분 남기고. 다음주 말이 기다려지네! 아오~  // ID : 5425****

▶" 박지성 정말 잘하더라"  - 내가 볼 땐 챔스결승서 한 건 할 것 같음.  // ID : livi****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英 언론, "1골 1도움 박지성, 평소대로 준수" 평점 7점
▶ 박지성, 블랙풀전 통해 얻은 2가지 

 

= 태연과 수영의 다리길이를 비교한 사진이 화제.  

▶ '태연의 굴욕?' 수영과 다리 길이 비교한 사진 화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태연과 수영의 다리 길이 차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태연에 비해 수영의 다리길이가 확연하게 길어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영의 다리가 길어서 태연의 다리가 짧아 보이는 것뿐", "수영 다리 길이 정말 길구나", "태연의 굴욕?", "수영이 더 가까운 거리에서 찍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그래도 여신"  - 그래도 예뻐요.  태연은 태연만의 매력이 있고 수영은 수영만의 매력이 있으니깐요. 둘이 같이 있으니깐 정말 돋보이는데요.  // ID : rudg****
▶ "다른 매력"  - 각각 태연씨 수영씨 다른 매력이 있잖아요 태연씨는 노래 잘하고 귀엽고 순수해 보이고 수영씨는 춤 잘 추고 웃기고 각각 매력이 있으니까요! // ID : gkas****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태연, '납치 소동' 男 선처 "역시 마음씨도 착해"
▶ '소녀시대' 유리-수영, '남장' 변신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